선교 현황

HOME > 선교 > 선교 현황

갈릴레아 초등학교는 현재 유치원생 에서 3 학년생까지 총 5개 반, 170명을 가르 치고 있는데 2009 년 까지 250명의 학생으로 성장시키는 계획을 착착 진행 중에 있습니다. 24개의 교실 , 250명을 수용 할 수 있는 3층 콩크리트 학교건물은 이미 완공됐으며 약 1000명을 수용하는 성전도 준공했지만 상급반 학생을 일시에 모집 하지않고 있는 이유는 소수정예 교육방향을 유지하기위해 유치원부터 철저한 신앙교육을 통한 훌륭한 크리스챤 지도자를 만드러 가는 장기계획으로, 매년 1개 반 약 30명 내외의 학생만 모집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정부에서 요구하는 일반과목 외에 성경과 영어 및 컴퓨터를 추가로 가르치고 있는데 컴퓨터 실에는 35대의 컴퓨터가 설치되여 인터넷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교장과 5명의 교사 , 사무원 , 식당 , 청소, 경비담당등이 사역하며, 교사를 대상으로 제자훈련부터 철저히 하여 신앙교육의 기초를 다지고 있습니다. 교사 제자훈련 , 성경공부, 영어, 컴퓨터등의 과목은 선교사님들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는 이미 알타 베라빠즈 주 뿐 아니라 과테말라 전국에 소문이 나고 있으며 내일의 과태말라를 이끌 크리스찬 지도자를 양육하기위하여 중학교와 사범고등 학교 초급대학까지 세우는 장기 비젼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갈릴레아 선교공동체는 프로젝트의 규모가 크기때문에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모든 교회나 신앙 단체가 참여하여 협력 선교를 할 수있도록 문호를 개방하고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세선교회(담임목사 박승규)는 병원 (Elder Kangs Memorial Hospital)건물을 준공하여, 현재 병원 기자재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병원의 규모는 내과, 산부인과, 치과와 약국을 개설하고, 상주 의사와 간호사 각각 1명 이상을 두며, 수시로 단기 의료선교를 통해 미국 등지의 의사와 간호사가 방문하여 진료 및 치료사역을 진행 할 계획으로써 , 병원 건물 안에 숙소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응급 환자나 먼 거리의 낙후지역 환자를 돌보기위해 엠브란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버지니아 주의 우드부릿지 교회가 짓고 있는 선교사 숙소겸 단기 선교 팀을 위한 우드부릿지 선교센터 건물이 완공 되였습니다.


이 건물은 상주 선교사가 거주하며 , 갈릴레아 선교공동체의 선교사역을 총괄하는 건물이 됩니다. 또한 갈릴레아 선교공동체는 지하 약 400피트의 우물을 파서 자체의 물 자원을 확보할 뿐 아나라 갈수기에 물부족으로 고통당하는 주민들에게 사랑의 물을 공급하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 이 우물의 이름을 “ 야곱의 우물(The Fountain of Jacob)” 로 명명했습니다.


그 외에도 선교 학교인 갈릴레아 초등학교의 학생을 입양하는 프로그램에 초 교파로 여러 교회와 개인이 참여하고 있으며, 단기선교 팀을 보내는 교회들이 많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개교회가 단독으로 해외 선교를 직접 감당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에 협력 선교로 참여하게되면 땅을 배정 받아 사용 할 수 있으며 이 곳의 선교 센터 숙소 , 차량, 공동식사를 위한 시설 , 인터ㅤㄴㅔㅌ, 통신시설, 병원 시설 등을 사용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앞으로 협력 선교에 동참하는 교회들을 연합, 선교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 일에 동참하게 됩니다.


개 교회가 직접 선교를 하고싶지만 마땅한 선교지를 찾는 일이 쉽지않습니다. 이 곳 치섹은 미국에서 가깝고, 시차도 거의 없으며, 딸라의 강세 , 언어소통의 용이, 안전 등의 조건과 , 마야문명이 현존하는 이질 문화권에 도전해 보는 이상적인 선교지 입니다.


또한 마야문명의 세계 최대의 유적지인 “띠깔”(Tikal)을 탐방할 기회가 있어서 단기선교팀을 구성하는데 좋은 자료가 됩니다.


갈릴레아 선교 공동체에 동참하는 교회는 목회에 많은 영향력과 도움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교회안내

52 Clyde Ave. Hopelawn, NJ 08861
Tel : 732-442-4442
E-mail : galileeag@gmail.com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