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소개

HOME > 선교 > 선교사 소개

1. 장흥호 목사 2002년 부터 갈릴리 교회의 협력 선교사로 사역을 시작하여 , 오늘에 이르도록 기초를 닦았고, 선교 공동체의 대 내외적인 사역과 어린이 교회의 목회 , 인근 교회와 협력, 지역복음화의 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2006년 5월 미국 하나님의 성회 한미총회 선교사로 파송을 받았습니다. 그 뿐아니라 장 선교사님은 개인 선교 후원금으로 치섹시 주변의 여러 현지인 교회설립 에 많은 도움과, 교회당 건축에 직간접적인 제정지원을 하고있습니다.

2. 류도현 목사 하나님의 성회 한미총회 소속 선교사로써 , 갈릴리교회의 담당 선교사로 파송을 받아 가족과 함께 2006년 1월부터 사역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선교 공동체의 총체적인 사역을 담당하며 , 행정과 재정 , Web Site를 운영하고, 선교쎈터 관리 운영과 단기선교 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가족은 사모님 (류경아)과 큰 딸(예안 7세), 둘째 딸(예나 6세)인데, 사모님이 두 따님을Home Schooling으로 교육하고있습니다.

3. 변건웅 전도사 C & M.A. 소속 선교사로써 갈릴리교회의 협력선교사로 파송받아 2005년 1월 부터 사역하고 있으며 , 갈릴레아 초등학교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교사 제자훈련, 공동체 훈련, 성인교육 등과 우물공사 등 특수사역과 공동체의 기획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교회안내

52 Clyde Ave. Hopelawn, NJ 08861
Tel : 732-442-4442
E-mail : galileeag@gmail.com


찾아오시는길